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

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너와 내가 함께 편한 노블레스돔
작성자 BY. 못**** (ip:)
  • 평점 5점  





오래 고민하고 구입한 노블레스돔이예요.
워낙 자차가 없어 이동가방만 여러개 구입해 오던 저는 5키로대 아이들을 들고 다니다가최근 허리가 많이 안 좋아졌고 마침 쪼리도 디스크 의증을 진단 받아 필요에 의해 개모차를 구입하기로 결심했어요.
매달 펫박람회를 관람하고 SNS도 활발히 하면서 주변 지인들이 사용하는 고가의 유모차들도 염두에 둬봤지만 딱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었어요. 고민끝에 사람아이용 유모차를 만드는 업체에서 나온 제품을 구입했지만 깊이가 낮고 부피가 크고..만족스럽지 못했어요.
그러던 중 로띠에 노블레스돔 출시 소식을 듣고 와디즈페이지를 수십번 들락거리며 펀딩전까지 엄청난 고민을 하고 펫박람회에 전시된 실제 출시품도 직접 보고 올만큼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설 직전 받아보았으니 이제 사용한지 한달이 좀 못된 시점인데 정말 마음에 들어 매일 가지고 나가요.
음..제가 좀 거기서 거기 비슷한 제품들보다는 고민이 담긴 제품들을 애정하거든요.
로띠에 노블레스돔은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한 고민이 녹아 있었어요. 제가 느낀 부분들 몇가지를 나누려해요.

1. 양대면 돔 캐노피
ㆍ양대면 돔으로 저희 아이들같이 유모차에 익숙치 않은 애들에게 안정감을 줄수 있구요.
방수기능과 매쉬망의 시야 확보 정도가 좋았어요. 구김도 많이 생기지 않아요.
2. 콤팩트한 사이즈
ㆍ돔캐노피 분리없이 3단 폴딩되고 유모차 방석을 넣은채로 라이너 그대로 접히니까 정말 편해요. 택시 트렁크에도 쏙 들어가구요.
튼튼한 블랙 프레임인데 무겁지 않아요.
3. 셀프 스탠딩
ㆍ기대지 않고도 세울 수 있어요. 오염을 대비하여 오염방지 커버도 있고 커버는 교체 가능하다고 하니 진짜 배려심이 느껴지는 부분이었구요.
4. 부드러운 주행감
ㆍ 한손 주행도 무리 없이 주행가능해요.
커브도 부드럽게 잘되서 애들 데꼬 커피한잔 마시면서 유모차 끌고 다니구요.
뒷바퀴 브레이크도 와이어로 숨겨져 있어 깔끔하고 간단하게 브레이크가 가능해요.
5. NFC 를 통한 A/S 신청
ㆍ제품은 구입만큼이나 A/S가 중요해요. 고가의 유모차를 구입한 지인의 이야기에 따르면 새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체와 수선 부분에서 엄청 실망했다고 하더라구요. 로띠에는NFC 태그로 편리하게 신청할수 있대요
6. 악세서리 기능
ㆍ저는 지난번 유모차 악세서리 다 따로 샀는데 진짜 마음에 안들었거든요. 로띠에는 간식가방 탈부착 기능ㆍ컵홀더의 튼튼함ㆍ레인/방수커버 기능까지 모든게 마음에 들어요.
ㆍ저희는 2KG /4.5KG /5.5KG포메와 사용하는데 5KG미만 아이들은 둘이 태울만 해요.
저처럼 비용이나 실용성 등 여러가지로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로띠에라는 이름이 생소하게 느껴지고 다른 지인들처럼 유명 고가브랜드 제품을 사야하지 않을까 이런 마음들 사이에서 고민했는데..지금은 정말 잘샀다는 생각이 들고 많이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첨부파일 IMG_20200209_150518_898.jpg , IMG_20200205_013550_780.jpg , IMG_20200205_012609_058.jpg , IMG_20200121_235049_600.jpg , IMG_20200120_123825_34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로띠에 2020-02-21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로띠에 회원님.
    소중한 상품평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저희 노블레스돔은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한 고민이 십분 녹아 있는 제품이랍니다.
    양대면 돔 캐노피, 셀프 스탠딩, 핸들링, 각종 편의장치 등
    감히 말씀드리기로 세상 어느 유모차보다 좋은 제품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저희 회원님께서도 노블레스돔으로 소중한 반려견과의 빛나는 추억을 많이 만드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